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딸내미의 모발기부^^

  모발 기부

 

 

 

 

 

 

 

 

딸내미의 머리입니다.

불과 1-2주 전 모습이네요.

참 ~~길죠..ㅋㅋ

중학교 3년을 기른 거에요.

원래 머리색이 태어날 때부터 약간 갈색이 납니다.

 

 

 

 

이 머리를 싹둑 잘랐습니다.

 

 

 

 

미장원 가서 기부할 거라고 잘라달라고 하면 이렇게 잘라주더라고요.

 

 

 

 

 

잘라놓고 나니 새삼스럽네요.

 

 

 

 

요렇게 고이 비닐팩에 넣어 우체국에 가서 택배로 부치려구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바로가기 ->http://www.soaam.or.kr/

 

개인후원

 

소아암 어린이들은 항암치료 중에 탈모가 발생합니다. 협회에서는 환아의 스트레스를 경감해주기 위해서, 모발 기부자들의 도움으로 가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모발 기부뿐 아니라 삭발 자체가 하나의 메시지로써 소아암 가족에 대한 지지와 모금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모발을 기부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기부 가능한 모발
  • 25cm 이상 약품 처리(파마, 염색, 매직 등)를 하지 않은 자연모발을 기부 받습니다.
  •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모발은 처분될 수 있으며, 기부해주신 모발은 제작과정 상 반환이 어렵습니다.
기부방법
  • 기증하실 모발의 끝부분을 묶은 뒤 잘라서 비닐포장 후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발송비용은 본인부담(선불)입니다.
  • 보내주 실 때 1) 이름 2) 핸드폰 3)주소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안내
  • (121-842) 서울 마포구 동교로 17길 37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발기부 담당자 앞
기부자 예우
  • 기부해주신 모발은 2주일 단위로 접수 확인하며, 접수확인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장은 2014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개별적으로 출력하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 감사장 발송비용 절감을 통해서 더 많은 어린 생명을 살리도록 하겠습니다.

 

 

딸내미 친구가 먼저 모발기부를 한다고 했다네요....참 좋은 친구에요..저희 딸래미랑은 아주 친한~~

그래서 저도 옆에서 살살 꼬셨지요.

뭐 꼬드긴다고 말 들을 나이도 아니고 딸내미가 선택한 것입니다.

한번도 파마,염색,매직...등등 하지 않은 머리라 기부하면 참 좋겠더라구요.

우체국에 가서 부치는데 딸내미...직원분에게 엄청 칭찬 들었어요.

덩달아 저도 기분이 아주 좋더군요.

저는 모발은 아니지만 택배비 2510원 냈거든요...ㅋㅋ

 

 

 

 

예쁜 딸내미입니다...

저도 딸내미도 모두 가슴이 뿌듯하네요^^

'소소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 팩 한 장의 힐링^^  (15) 2015.04.10
어느 봄날 아침..^^  (4) 2015.03.24
경청  (2) 2015.01.13
새로운 시작  (12) 2015.01.12
태화강 억새를 만나다.^^  (0) 2014.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