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

아침식사로 오믈렛??? 현미죽^^

오믈렛

 

 

 

 

아침식사로 간단한 오믈렛 한 번 올리기로 합니다.

딸기와 베란다에 있는 삼엽채도 흩뿌려 색의 조화도 맞춰보구요.

 

 

 

 

 

그런데 이 간단한 오믈렛이 간단하지 않더라구요.

밥 짓는 시간에 맞먹어요..ㅠ

요리책에 나온 대로 만들어 봅니다.

 

 

 

 

 

야채 썰구요.

 

 

 

 

 

 

계란에 소금, 식용유, 우유, 설탕??? 설탕이 들어가네요..그것도 한큰술이나...

무슨맛일지 왜 넣을지 궁금하지만

새로운 맛이 탄생할거라며... 내가 모르는 맛을 알게 될거라며...

적힌대로 보고 넣고...이러니 시간이 많이 걸리지요.

바쁜 아침 새로운 음식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버터에 볶다가...

 

 

 

 

게란물 넣고 살살 휘저어줍니다.

여기에 치즈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없어서 패스했어요.

치즈를 안 넣어서 맛이 그랬나?

 

 

 

 

제법 구색은 이리저리 맞췄습니다.

그런데 한 입 먹는 순간...윽...내가 원하는 맛이 아니었습니다.

달달하네요....음...오믈렛이 달달하다....치즈를 안 넣어서 이런맛이 나는걸까?

아들내미도 단게 이상하다고 합니다.

역시 우리 입맛에 달걀엔 소금만 넣어야...ㅋㅋ

 

 

 

 

현미죽에 깍두기와...

 

 

 

 

김 올려서 맛난 아침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사이드메뉴 딸기와 오믈렛속에 숨어있던 방울토마토를 샤싹~~꺼내 먹는걸로 오믈렛은 끝냈습니다.

입맛은 개인취향이니 요리책을 쓰신 분도 나도 모두 정상입니다...ㅋㅋ

다~~만 취향이 틀릴뿐.....

덕분에 우리식구들은 오믈렛에 설탕은 넣지 않는게 좋겠다는 다행스러운 점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망친 요리도 배울점이 많습니다.